본문 바로가기

떡,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요

#2구답례떡 #팥시루떡 #송편 #개업떡 #개업축하떡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월파 구스입니다

비가 엄청 내리는 날이네요

어제 오후부터 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하더니

오늘은 하늘에 구멍이 뚫린 마냥 와르르 쏟아지네요

양말이 다 젖어서 출근했습니다ㅠㅠ

1주일 동안은 비가 이렇게 내린다고 하는데

조금 걱정이 되네요

 

오늘 리뷰할 내용은 2구 답례떡 세트입니다

오늘은 개업 축하 선물로 주문받은

2구 답례떡 세트에요

구성은 팥시루와 송편으로 되어있네요!

오늘 떡들은 유난히

더더욱 입맛을 돋구는 색이네요

먼저 소개해드릴 떡은

팥시루떡입니다!

팥시루떡은 주로 창업할 때 많이 먹죠!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주변 이웃들과 나눠 먹기도 합니다

다른 이름으로는 고사떡이라고도 하네요

제가 어릴 때를 회상해보면

주변에 이사를 오신 분들께서

잘부탁한다며

팥시루떡을 돌렸던 기억이 나네요

떡 주고 받으며 인사하고 얼굴 익히면서

이야기도 나눴던 기억이 나는데

요즘에는 이런 문화가 많이 없어진 것같아서

조금은 서운한 마음이 생기네요

 

앞에 소개해드린 팥시루떡을

동영상으로 준비해봤어요!

사진으로만 보는 거랑

영상으로 보는 건 또 느낌이 다르겠죠?!

이제 박스에 담아서 고객님께 보낼 준비를 해볼까요!!

2구 답례떡 박스는

민트색 배경에

꽃무늬 나비가 들어간 박스에요

민트색과 꽃 색들의 조합이 정말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짜잔!!

이렇게 떡을 다 담아봤습니다

보통 팥시루떡 대신에

설기떡을 많이 주문 해주시는데

팥시루떡이 들어가있는 모습을 보니

또 느낌이 색다른 것같아요

보통 배달은 퀵으로 진행이 되요

하지만 비가 오는 날에는

배달원분들의 안전을 위해서

차 타고 배달을 가시게 되요

하지만 오토바이보다 차가 더 늦기 때문에

오늘은 직접 배달을 다녀왔다고 하시네요

박스 뚜껑을 닫고

박싱을 마무리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비가 많이 내리고 있어

교통사고의 위험이 엄청 높아요

다들 안전운전하시고

장마시즌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뚜껑을 닫은 모습입니다!

왼쪽에는 월파 로고와 함께 연락처가 기재되어있어요

떡 주문할 일 있으시면

적혀있는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성심성의껏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ㅎㅎㅎ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비가 엄청 많이 내리고있네요

다들 안미끄러지게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월파,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떡

전국떡명장대회 3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인스타그램

@ricecake_walpa

매일 새롭고 다양한 떡이 업로드되어요 :)

DM상담 가능

찾아오시는 길

[1호점] 대구 북구 구암로21길 26 보성1차상가 월파떡집

[2호점] 대구 북구 대학로80 경북대 복지관 내 월파떡카페

 

 

상담안내

1. 관심있는 제품 캡쳐 첨부

2. 필요한 날짜 및 시간 첨부하셔서

010-4811-6685

문자 혹은 카톡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