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요

#콩영양떡 #약식 #꽃잎떡 #떡케이크 #시어머니생신케이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파 구스입니다!

요즘 저의 최고 관심사는 핸드폰이에요

제가 쓰고 있는 핸드폰의 액정이

깨지는 바람에

계약 기간도 끝났고 해서

핸드폰을 무엇으로 바꿀지가 가장 큰 관심이랍니다

아이폰을 쓰던게 있어서 그런지

이번에도 아이폰이 끌리는 것 같아요

아이폰이 불편한 듯 하면서 편한 부분도 있는거 같은데

나중에는 왠지 갤럭시로 다시 넘어갈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떡케이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시어머니의 떡케이크입니다!

그것도 해외에서 저희 월파를 알아주셔서

주문을 해주셨네요

시어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 이쁜거같아요ㅎㅎ

마음이 이쁜 만큼

세트 구성도 이쁘게 꾸며봤습니다!

 

이번 떡 케이크의 구성은

1. 콩영양떡

2. 약식

3. 꽃잎떡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그럼 한 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우선 소개해드릴 떡은

콩영양떡입니다!

콩영양떡은 찰떡 위에

콩을 듬뿍 넣어서 만든 떡이에요

떡이 딱딱하지 않아서

치아 약하신 분들도

편안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그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떡은

약식이에요!

약식은 떡들 중에서

만드는 시간이 가장 오래 걸리는 떡이에요

그만큼 맛이 좋다는거겠죠??

약식의 대추향과 고소한 견과류의 향이

같이 나면서

베어물면 맛있음이 입 안에 가득 퍼진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떡은

꽃잎떡이에요!

꽃잎떡은

저희 월파에서 인기가 많은 품목이죠ㅎㅎ

떡케이크의 색을 담당하는 떡이랍니다

꽃잎떡의 색은 색소를 넣은 것이 아니라

천연재료로 색을 내고 있어요

오늘은 노란색 꽃잎떡인데

노란색은 단호박 가루를 넣어서 만들었답니다

그리고 안에는 월파 특제 앙금이 있다는 사실!!

이제 박스에 담을 시간이 왔습니다

두구두구두구~~

이번 케이크는 2단 슬라이스 케이크라

2층으로 나뉘어져있어요!

1단에는 약식이 올려져있고

2단에는 콩영양떡과 꽃잎떡이 올라가있어요

1단에는 이렇게 약식을 예쁘게 담아줍니다!

약식 옆에 조화도 같이 넣었는데

정말 이쁘게 꾸민거같아요

약식 색과 조화의 녹색, 노란색이

잘 어울리는거같습니다

2단은 첫 사진과 같이

이렇게 노란 꽃잎떡을 올려서 마무리 하였어요ㅎㅎ

아래에는 콩영양떡이 깔려있답니다

시어머니꼐 드리는 만큼

사랑합니다라는 토퍼를 꽂아놓은게 인상깊네요

이렇게 완성된 세트에

고급스럽고 은은한 은빛 보로

포장을 해줬어요

거기에 용돈까지 부탁하셔서

이쁜 돈봉투에 돈까지 동봉하여

넣었답니다

돈봉투도 고급스럽네요!

고객님께서 시어머님께

전하고싶은 메세지를 주셔서

손으로 한 자 한 자 직접 적어서

같이 전달해드렸어요ㅎㅎ

고객님의 마음이 잘 전달되었길 바래봅니다

보 안에 이렇게 카드를 같이

동봉해서 보내드렸어요!

시어머님께서 받으시고

좋아하셨을겁니다^^

고객님의 정성과

월파의 정성이 합해져

생일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었길 바라며

개봉 동영상 하나 보고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월파,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떡

전국떡명장대회 3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인스타그램

@ricecake_walpa

매일 새롭고 다양한 떡이 업로드되어요 :)

DM상담 가능

찾아오시는 길

[1호점] 대구 북구 구암로21길 26 보성1차상가 월파떡집

[2호점] 대구 북구 대학로80 경북대 복지관 내 월파떡카페

 

 

상담안내

1. 관심있는 제품 캡쳐 첨부

2. 필요한 날짜 및 시간 첨부하셔서

010-4811-6685

문자 혹은 카톡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