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요

#꽃잎떡 #약식 #약밥 #콩영양떡 #식혜 #선물세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파 구스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시험 치고 방학한 후 오랜만에 왔습니다

이제 슬슬 장마 시즌이라 그런지

하늘도 계속 꾸리꾸리 하고

공기도 습하고 그렇네요

일기예보로는 

다음 주부터 계속 장마 시즌이라고 하는데요

빨래 걱정도 들고

우산 쓰고 다닐 생각을 하니 그것도 나름 걱정이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떡 선물 세트입니다!

짜잔!!

엄청 듬직한 구성이죠??

오늘 구성은

1.콩영양떡

2.꽃잎떡

3.약식(약밥)

4.식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ㅎㅎ

식혜와 함께 먹는 떡은

정말 찰떡궁합이죠!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은

구성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하나하나 보실까요??

우선 소개해드릴 떡은

콩영양떡입니다!!

여러분 찰떡 좋아하시나요??

콩영양떡은

쫀득쫀득한 찰떡 위에

많은 콩들을 와르르 쏟아서

만든 떡이거든요~~

부모님들께서 너무나도

좋아하시는 떡이랍니다ㅎㅎㅎ

그다음은 꽃잎떡입니다!!

떡 색이 분홍색이죠??

저희 월파는

색소를 써서 색을 내지 않고

천연 재료로 색을 내고 있답니다!

분홍색은 백년초로 색을 낸 떡으로

정말 이쁜 색을 띠고 있어요

월파 특제 앙금으로

당도를 줄여 과하게 달지 않아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정말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떡은

약식(약밥)입니다!

약식은

가루를 쪄서 만든 떡이 아니라

쌀알이 그대로 살아있는 떡이죠!

떡에 특제 소스를 같이 넣어서

만든 떡이에요

위에 뿌려진 고소한 견과류와

소스의 콜라보는 약식만의 매력을 만들어내주는 거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박싱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콩영양떡을 넣어줄게요

한 줄에 떡이 8개 정도 들어가는 거 같아요

딱 선물하기에 적당한 양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두 번째에는 꽃잎떡을 넣어줄게요!
꽃잎이 노란색도 있고 빨간색도 있는데

이렇게 모아놓으니 색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약식을 넣어주면 완성!!

이렇게 꽉꽉 채워놓으니

든든한 구성이 된 거 같네요ㅎㅎ

세트 구성은 고객님이랑 상담 후

맞춰드리고 있으니

글 둘러보시고

원하시는 구성이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이제 이렇게 뚜껑을 닫아주고~~

띠종이를 둘러줍니다!

박스는 호불호 없는

무난한 흰색 박스에

월파 스티커를 붙였고

띠종이에는

월파가 고객님께 전달하려는

메세지가 적혀있습니다ㅎㅎ

저대로 들고 가면 선물로써 정성이 부족한 거 같으니

보자기로 싸주도록 합시다!

떡을 포장하는데 보자기만큼 고급스러운 것도

없는 것 같아요ㅎㅎ

고급스럽고 은은한 금색으로 둘러줄게요

식혜가 들은 박스는

월파 브랜드의 포장으로 싸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전통 떡과 전통음료의 조합 어떤가요??

더운 여름에 시원한 식혜에는

간식용으로도 안성맞춤이고

갈증 해소에도 적합하답니다

일반 음료와는 달리 정성이 담긴 음료이기에

받으시는 분들도 감동이 두 배!!

오늘은 글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글을 자주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월파,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떡

전국떡명장대회 3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인스타그램

@ricecake_walpa

매일 새롭고 다양한 떡이 업로드되어요 :)

DM상담 가능

찾아오시는 길

[1호점] 대구 북구 구암로21길 26 보성1차상가 월파떡집

[2호점] 대구 북구 대학로80 경북대 복지관 내 월파떡카페

 

 

상담안내

1. 관심있는 제품 캡쳐 첨부

2. 필요한 날짜 및 시간 첨부하셔서

010-4811-6685

문자 혹은 카톡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