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요

#컵과일 #출장뷔페 #오렌지 #포도 #방울토마토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파입니다

학교 마치고 일하러 오는 길에 갑자기

비가 엄청 내리네요

왠지 오늘 점심때부터 바람 부는게

심상치 않더니

결국 갑자기 비가 우수수...

우산까지 안챙겨왔으면

물에 빠진 생쥐꼴 날 뻔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일기예보 잘 보고 다니시길 바랄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컵과일 소개입니다!

과일을 이렇게 모아놓으니

알록달록한게 눈이 즐거워지네요ㅎㅎ

사진만 봐도 달콤하고 상콤한게

비타민이 충전되는 기분입니다!

오늘 들어간 과일은 총 4가지!

오렌지

방울토마토

청포도

적포도

그럼 리뷰를 시작해볼까요??

우선 첫 번째는 바로 오렌지입니다!

오렌지는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로 유명하죠

노란색을 보기만해도

상큼함이 느껴지는거같아요!

오렌지는 혈관건강, 변비, 항암,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해요

두 번째는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에는 루테인과 같이 눈 건강에 좋은

성분들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혈액순환, 피부미용 등에도 좋다고해요

아삭아삭한 방울토마토 어떤가요

군침이 돌지않나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건

포도입니다!!

청포도와 적포도인데

둘 다 같은 포도지만

색다른 매력을 가지고있답니다

달콤상큼한 포도 어떠신가요??

지금부터 세팅을 시작해볼게요!

우선 플라스틱 컵을 세팅하고

그 안에 과일을 하나씩 넣어줄게요

먼저 들어갈 과일은 오렌지!!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넣어줄게요

그 다음은 적포도!!

벌써 컵이 가득찬거같은 기분이 드네요

아직 담아야할게 많이 남았는데말이죠ㅠㅠ

어떻게든 준비한 걸 다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에 청포도를 넣어줄게요

이제 방울토마토만 넣어주면 끝!!

곧 있으면 다 넣을 수 있을거에요

조금만 더 힘내보자구요~

슬슬 컵이 넘치기 시작하네요

자칫 잘못하면 흘러내릴 수 있는

많은 양입니다

받으시고 디저트용으로

딱 적당하고 기분 좋게

드실 수 있는 양으로

준비하고있답니다

이렇게 데코레이션용으로

파슬리까지 넣어주면 구성 끝!!

파슬리는 드시는 것이 아니니

주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제 거의 다 완성됐습니다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게

안에 1회용 포크를 넣어뒀어요

포크로 과일을 드신 후

깔끔하게 버리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뚜껑을 닫아주고

컵과일 스티커를 붙여줬습니다

이렇게 생글생글한 과일컵을 만들고나니

뿌듯하네요ㅎㅎ

이렇게 열심히 준비한 과일컵

맛있게 드셔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출장뷔페 조심해서 다녀오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그럼 안녕~


월파,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떡

전국떡명장대회 3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인스타그램

@ricecake_walpa

매일 새롭고 다양한 떡이 업로드되어요 :)

DM상담 가능

찾아오시는 길

[1호점] 대구 북구 구암로21길 26 보성1차상가 월파떡집

[2호점] 대구 북구 대학로80 경북대 복지관 내 월파떡카페

 

 

상담안내

1. 관심있는 제품 캡쳐 첨부

2. 필요한 날짜 및 시간 첨부하셔서

010-4811-6685

문자 혹은 카톡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