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요

#하트설기 #떡선물 #다이어트식 #메시지선물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파 구스입니다

최근 들어서 장마 이야기가 많이 들려오고있어요

어제 밤부터 비가 쏟아지기 시작하길래

아 이제부터 장마의 시작이구나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

비가 그쳐있었네요

날씨라는게 참 알다가도 모르는 것같아요

 

여러분들은 퇴근하시면 무엇을 하시나요

저는 요즘 저녁먹고 운동하고 한 숨 돌리면

잘 시간이 되는 것 같아서

조금 고민이 많아요

하루하루 자기 개발을 하면서

보다 나은 삶을 살고싶은데

요즘 생활하는 패턴을 보면

어제와 오늘은 똑같은 것같다는 기분이 드네요

 

서론이 조금 길었네요ㅎㅎㅎ

그럼 바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죠!!

오늘 리뷰할 떡은 패턴설기떡입니다

이번 고객님께서는 선물하기 위해서

주문을 해주셨어요ㅎㅎㅎ

선물용으로는 간단한

2구 답례떡 세트 아니면

설기떡을 주로 선물하시는데

이번에는 설기떡을 주문 해주셨네요!!

입 뿐만 아니라 눈까지 즐겁게 해주는 설기떡

한 번 알아볼까요??

패턴 설기는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백설기와는 다르게

색과 패턴이 들어간 설기에요

색과 패턴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고객님과의 상담 과정을 거쳐서

결정된답니다

 

패턴설기에 들어가는 색은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만들고 있어요

선물용으로 드리는 떡인데

색소나 첨가제가 들어가있으면 안되겠죠??

이번에 고객님께서

문구도 부탁하셔서

문구까지 적어서

붙여놨어요

글씨체도 엄청 이쁜걸로

적어서 붙였네요!!

선물용으로 제격입니다

이건 비밀인데

저희 월파 설기에는

또 다른 포인트가 있어요

사진에서 찾으실 수 있으신가요??

바로바로

설탕이 들어가있다는 점입니다!

사진의 왼쪽 하단을 보면

3개의 층으로 나뉘어져 있는걸 볼 수 있는데

아래층, 중간층, 윗층으로 구분되네요

그 중 중간층이 바로 설탕이 들어가있는 부분인데.

설탕을 넣음으로써

설기가 퍽퍽하지 않고

달콤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천연 재료로 이렇게 색을

이쁘게 낸다는게 신기하지 않나요??

각 색깔별로 준비된 재료가 있어서

주문이 들어오면 재료를 준비한답니다

분홍색의 경우에는 백년초로 색을 내고있어요

여러분들은 백년초에 대해서 아시나요??

백년초는 손바닥 선인장으로도 불리는데

선홍빛의 열매는 여러가지 효능이 있어요

 

백년초에는 칼슘, 칼륨, 마그네슘, 무기질 및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다고해요

이렇게 좋은 성분들이

항산화효과, 면역력 증강, 혈관 질환 예방, 변비개선,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있답니다

이런걸 알고 먹으니

더더욱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지않나요??

받으시는 고객님께서

맛있게 드셔주셨으면 좋겠어요

저희 월파가 성심성의껏 준비한 떡이거든요

이렇게 챙겨주는 동생이 있는 언니분도

기분 좋으실거같네요

당분간 장마시즌이라고해요

비가 오든 안오든 항상

가방속에 작은 우산이라도 넣고 다녀요

(비에 젖으면 감기 걸려요ㅠㅠ)

 

비가 오면 바닥이 많이 매끄러워요

안미끄러지게 항상 조심하시고

바닥도 맨들맨들한 슬리퍼는 금지!!

 

그럼 다음 글로 인사 올릴게요

안녕~~


월파,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떡

전국떡명장대회 3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인스타그램

@ricecake_walpa

매일 새롭고 다양한 떡이 업로드되어요 :)

DM상담 가능

찾아오시는 길

[1호점] 대구 북구 구암로21길 26 보성1차상가 월파떡집

[2호점] 대구 북구 대학로80 경북대 복지관 내 월파떡카페

 

 

상담안내

1. 관심있는 제품 캡쳐 첨부

2. 필요한 날짜 및 시간 첨부하셔서

010-4811-6685

문자 혹은 카톡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