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요

#백일떡세트 #백일잔치 #백일떡 #팥수수떡 #송편 #백일떡케이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파 구스입니다!

좋은 아침입니다ㅎㅎ

어제는 구름 낀 날씨에

비가 올랑말랑해서

습함까지 더해져

엄청난 더위를 느꼈었는데

오늘은 쨍한 날씨라서

덜 습해 그런지

어제보단 괜찮은 느낌이네요

 

요즈음 영화계에 대한 관심이

하나 둘 다시 늘어나고 있는 거같아요

코로나로 인해서

영화관에 안가는게 

익숙해졌다 생각했는데

요즘 나오는 영화를 보니

또 영화관에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어요

특히 저는 마블 영화를 되게 좋아해서

이번에 나온 블랙위도우를 놓칠 수가 없답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백일떡 세트 A, B 입니다

 

백일떡 세트 A

우선 먼저 소개해드릴 세트에요

백일떡 세트는

기본적으로

송편과 팥수수떡이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세트에 따라서

설기떡이 들어가냐

설기케이크가 들어가냐

둘 다 들어가냐

가 다릅니다

 

세트 A는 그 중에서 가장 푸짐한 구성인

설기떡

설기케이크

송편

팥수수떡

이렇게 구성된 세트에요!

설기떡은

흰 바탕에

흑미 쌀가루로

百을 써놨어요!!

심플한 듯 하면서도

고급스러우밍 느껴지는거 같아요

이 설기떡은 일반적인 설기떡이 아니라

떡 사이에

설탕을 넣어서

퍽퍽하지 않고

달달한 설탕맛까지 같이 느낄 수 있어서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그 다음은 백일떡케이크입니다

백일떡케이크 또한

설기떡과 같이

설기로 만들어졌으며,

모던하게 디자인 되어있는게 특징입니다

모던한 케이크가

송편, 팥수수떡이

더욱 화려하고 예뻐 보이게 돋궈주는거 같습니다

그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떡은

팥수수떡입니다

팥수수떡은

고소한 팥과

쫄깃한 수수떡의 만남으로

한 입에 쏙 들어갈만한 사이즈로

되어있어서 먹기도 되게 편하답니다!

그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떡은

송편입니다!

구형의 송편과는 다르게

원형의 송편이네요

흰색, 노란색, 분홍색, 보라색으로 되어있으며

중앙에 있는 떡은

꽃잎이 나있네요ㅎㅎ

안에는 달콤한 앙금이 들어있답니다!

여기까지가 세트 A의 소개입니다

되게 푸짐한 양이죠??

백일잔치에 빠질 수 없는 백일떡 세트!

백일잔치에서는 각각의 떡이

의미를 가지고 있답니다

 

설기떡은 

앞으로 100년동안 건강하게 자라 달라는 뜻

팥수수떡은

붉은 음식으로써,

나쁜 기운을 물리쳐주고

아이에게 좋은 기운만 다가오라는 뜻

송편은

아이가 속이 가득 찬 아이가 되기를 바라는

부모의 마음이 담겨있는 떡이에요

하나 하나 빠질 거 없이 모두 소중한 떡들이죠?!

백일떡 세트 B

세트 B는

세트 A에서

떡케이크가 하나 빠진 구성이에요

가격적으로나

양이 조금 부담된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하나 뺀 구성으로 준비하였답니다!!

떡들의 색깔이 정말 곱네요ㅎㅎ

떡들이 고운 만큼

아이들이 올바르고

이쁘게 자라줬으면 좋겠습니다

세트에 대한 소개는 앞에서

상세하게 다뤘으니

간략하게만 소개하고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설기떡 말고

떡케이크만 있는 구성을 주문하고 싶으신 분들도 계시겠죠??

 

그런 분들을 위해서 세트 C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게시물에서 소개해드리진 않고

다음 게시물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ㅎㅎ

마지막으로 리뷰 영상 하나 보시고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농~~


월파,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떡

전국떡명장대회 3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인스타그램

@ricecake_walpa

매일 새롭고 다양한 떡이 업로드되어요 :)

DM상담 가능

찾아오시는 길

[1호점] 대구 북구 구암로21길 26 보성1차상가 월파떡집

[2호점] 대구 북구 대학로80 경북대 복지관 내 월파떡카페

 

 

상담안내

1. 관심있는 제품 캡쳐 첨부

2. 필요한 날짜 및 시간 첨부하셔서

010-4811-6685

문자 혹은 카톡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