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요

(대구 월파) 자색고구마 & 백년초 믹스 꽃잎떡케이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파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떨 떄 가장 행복하시나요??

시험에 합격하는 등 짜릿한 쾌거를 이룰 때에도

행복하다는 기분이 들지만

소소한 곳에서도 행복을 찾는 것 또한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때

행복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제 오랜만에 피자를 먹었더니

행복지수가 한가득 올라갔답니다^^

여러분들도 소소한 행복을 한 번 찾아보시는 건 어떤가요

오늘 할 리뷰는

자색고구마 & 백년초 믹스 꽃잎떡케이크입니다

떡케이크는 주로

부모님의 생신 선물용으로

많이 주문해주고 있어요

떡을 하나하나 직접 만들어서

쌓아 만들다 보니

받으시는 분들로 하여금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는 느낌을

선물 할 수 있답니다!

떡케이크는 총 2가지 떡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는 영양떡(콩영양떡, 흑미영양떡) 혹은 약식이고

남은 하나는 꽃잎떡입니다

꽃잎떡은 색과 모양이 이뻐서

주로 상단에 올라가고

영양떡 혹은 약식이

하단에 깔려있어요

그럼 자색고구마 & 백년초 믹스 꽃잎떡 먼저 보실까요??

이번 꽃잎떡은

예쁜 분홍빛이 들어간 떡이에요

이번에는 자색고구마와 백년초를 같이 넣어서

만든 떡입니다

분홍빛과 자주빛 그 사이에서

아주 오묘하고 예쁜 색이 나왔습니다:)

쫄깃쫄깃한 떡 안에는

월파 특제 앙금이 들어있어요

앙금은 당도를 줄여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구성입니다

그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떡은

흑미영양떡입니다

흑미를 사용해서 만든 떡으로

떡이 검은색입니다

떡 위에는 고소한 각종 견과류들이 올려있는데

아몬드 슬라이스, 해바라기 씨, 강낭콩 등등이 들어있어요

먹다보면 고소한 맛이 입 안에 멤돌고 있습니다

중앙부분을 떡으로 덮기 전 모습을

촬영해봤어요ㅎㅎ

아래에 흑미영양떡이 가득

깔려있는 걸 알 수 있죠?!

양도 가득이라서

받으시는 분도 항상

만족하고 계세요^^

이번 고객님께서는

시어른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출근하는 착한 며느님이세요!

아침에 배달을 원하셔서

새벽에 일어나서 만들었네요ㅎㅎ

저희 월파는 당일 제작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당일날 최상의 퀄리티 떡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케이크의 상자는

깔끔한 흰색 배경에

띠종이를 둘러서 나가고 있어요

폭죽과 초는 제공되고 있으니

몇개가 필요하다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ㅎㅎ


월파,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떡

전국떡명장대회 3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인스타그램

@ricecake_walpa

매일 새롭고 다양한 떡이 업로드되어요 :)

DM상담 가능

찾아오시는 길

[1호점] 대구 북구 구암로21길 26 보성1차상가 월파떡집

[2호점] 대구 북구 대학로80 경북대 복지관 내 월파떡카페

 

 

상담안내

1. 관심있는 제품 캡쳐 첨부

2. 필요한 날짜 및 시간 첨부하셔서

010-4811-6685

문자 혹은 카톡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