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요

(대구 월파) 백일떡 세트 B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파입니다!

최근 들어 운동을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마땅히 트리거가 없어서

그냥 생각만 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유튜브를 보면서 확실한 동기 부여를 하고

헬스장에 가서 정기권을 끊었답니다

지금은 전신에 근육통이..

근육통 중에서 가장 고통스러운건

하체인거 같네요 :(

오늘 소개해드릴 떡은

백일떡 고급 세트 B입니다!

백일떡 고급 세트는 총 3가지로

A, B, C 이렇게 있어요

이 중 B는 백설기, 도장송편, 팥수수떡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백설기

알록달록 예쁜 도장송편

나쁜기운까지 물리쳐 주는 팥수수떡까지

필요한 구성만 골라서 담은 백일떡 고급 세트 B

한 번 보러 가실까요?

이번 백일떡 세트는

달성군 논공에서 주문을 해주셨어요

저희 월파는 국내산 쌀만을 사용하며

최상의 퀄리티로

아이의 앞날을 축하하는 행사에

적합한 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백일떡 고급 세트 중에서는

세트 B가 가장 인기가 많아요

백일떡 세트가 인기가 좋아

추가 샘플을 계획중이었는데

최근에 바빠져서 시간이 나질 않아

만들지 못했네요 :(

최대한 빠르게 만들어서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ㅎㅎ

그럼 떡들을 한 번 알아볼까요??

백설기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깔금하고 미니멀한 하얀 배경에

흑미로 백을 뜻하는 百을 썼어요

이렇게 깔끔한 백설기를 많이 선호하시는 거 같습니다

백설기 안에는 설탕을 넣어서 만들었기 때문에

촉촉하고 달콤한 백설기를 맛 볼 수 있습니다

백설기는 아이가 100세까지 장수하기를 기원하는 떡이랍니다ㅎㅎ

그 다음으로 보여드릴 떡은

팥수수떡이에요

쫄깃쫄깃한 수수떡에 팥고물을 잔뜩 묻힌

떡이랍니다

고소한 팥고물과 함께 쫄깃한 식감을 즐기실 수 있어요

떡 크기도 한 입에 쏙! 넣기 좋은 크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먹기도 정말 간편하답니다ㅎㅎ

팥수수떡은 붉은 팥이

잡귀를 물리쳐줘 아이에게 좋은 일만

일어나기를 바라는 조상님의 지혜가 담겨진 떡이에요

마지막으로 도장송편입니다!

송편 소는 깨, 콩가루설탕이 들어가있어서

고소하면서 달콤하답니다!

원형의 송편으로 도장을 찍어서 만든 떡으로

흰색, 노란색, 분홍색, 보라색, 쑥색으로 총 5색입니다

5색이 한 곳에 어울러있으니 정말 아름답네요

요즘 코로나 상황이 점점 심해지다 보니

백일잔치와 돌잔치를 간소하게 진행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거 같습니다

옛날에는 돌잔치를 여러 사람 불러서

크게 하고 그랬는데

아이는 코로나에 더더욱 취약하다 보니

소소하게 하는게 요즘 대세로 자리 잡은거 같네요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하고 지나가기에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좋은 구성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백일떡 고급 세트 B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백일떡을 어디서 할 지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당일 제작하여

최고급 퀄리티의 떡을 선물해드리는 월파를 추천드립니다 :)


월파,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떡

전국떡명장대회 3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인스타그램

@ricecake_walpa

매일 새롭고 다양한 떡이 업로드되어요 :)

DM상담 가능

찾아오시는 길

[1호점] 대구 북구 구암로21길 26 보성1차상가 월파떡집

[2호점] 대구 북구 대학로80 경북대 복지관 내 월파떡카페

 

 

상담안내

1. 관심있는 제품 캡쳐 첨부

2. 필요한 날짜 및 시간 첨부하셔서

010-4811-6685

문자 혹은 카톡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