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요

(대구 월파) 백일떡 일반 세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파입니다!

 

어제 축구 경기 보셨나요??

우리나라랑 온두라스가 붙은 경기였어요

루마니아전에서 조금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줬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만족스러운 경기력을 보여준거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승리를 축하하며

다음 경기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리뷰할 떡은 백일떡 일반 세트입니다

이번 백일떡 일반세트 구성은

1.백설기

2.송편

3.팥수수떡

이렇게 기본적인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고급 세트와 다른 점은

송편 대신 도장송편으로 바뀌었다는 점이 다르답니다

도장송편과 송편은 색과 속이 다르니

고급 세트 리뷰 글을 참고해주세요!

 

 

우선 백설기 한 번 보실까요??

백설기는

백일떡에서 빠질 수 없는 떡으로

아이의 장수를 기원하는 떡입니다

모던한 흰 바탕에

검은 百이 들어가있으니

어떤가요ㅎㅎ

예쁘지 않나요??

월파에서 준비하는 백설기는

순수 백설기가 아니라

안에 설탕이 들어있는 백설기에요

안에 설탕을 넣어주는 이유는

설기가 퍽퍽하지 않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ㅎㅎㅎ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떡은

바로바로 송편입니다

색깔이 정말 알록달록하죠?

흰색, 노란색, 빨간색의 조합이 너무 좋네요!

송편은 아이가

속이 가득 찬 아이로 자라라는 뜻으로

많이 먹는 떡입니다

속이 가득 찬 떡을 생각해보면

가장 먼저 송편이 떠오르네요ㅎㅎ

그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떡은

팥수수떡입니다!!

팥수수떡은

고소한 팥과

쫄깃쫄깃한

수수떡의 조합으로

백일떡 세트에는 빠질 수 없는 구성이랍니다

팥수수떡은

붉은 팥이

잡귀를 물리치고

아이에게 좋은 기운만

다가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먹는 떡이에요

떡 하나하나에 이렇게

뜻이 있는게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팥수수떡은

한 입 크기로

동글동글하게 만들었어요

알맞은 사이즈에

맛있다고

하나 둘 집어먹다보면

어느 새 다 먹고 없답니다ㅎㅎ

주변 이웃들, 동료분들과

나눠 먹기도 정말 편해요

 

 

팥수수떡을 영상으로

한 번 준비해봤어요!

사진보다 훨씬

생동감 있게 볼 수 있죠??

 

 

이번 글을 보고

백일떡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010 4811 6685로 연락 주신다면

상담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월파,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떡

전국떡명장대회 3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인스타그램

@ricecake_walpa

매일 새롭고 다양한 떡이 업로드되어요 :)

DM상담 가능

찾아오시는 길

[1호점] 대구 북구 구암로21길 26 보성1차상가 월파떡집

[2호점] 대구 북구 대학로80 경북대 복지관 내 월파떡카페

 

 

상담안내

1. 관심있는 제품 캡쳐 첨부

2. 필요한 날짜 및 시간 첨부하셔서

010-4811-6685

문자 혹은 카톡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