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요

(대구 월파) 조문떡 답례떡 세트, 설기떡,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파입니다!

맑은 날씨가 이어지다가

어제는 갑자기

천둥과 비가 엄청 내린다는

말이 있었는데

오늘은 비가 안오네요ㅎㅎ

출근빌에 비 오면 엄청 찝찝한데

정말 다행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떡은

조문 답례떡 세트입니다!!

이번 조문 답례떡은

2구 답례떡 상품으로 주문해주셨어요

2구 답례떡은

설기떡+영양떡 or 송편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영양떡도 여러 종류가 있고

영양떡을 할 지,

송편을 할 지는 상담을 통해서

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주문해주신 고객님께서는

패턴설기떡과

송편으로 결정하셨어요

이 구성도 정말 인기가 많은 구성이죠

설기떡은

패턴설기떡으로,

색과 패턴을 정할 수 있습니다

색은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를 사용해서

색을 내고있어요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건강을 최우선시하는

월파입니다 :)

송편은

한 입 사이즈로 먹기 좋은 떡입니다

봉지에서 한 알씩 꺼내서 먹으면

어느 순간 다 먹고 없는 빈 봉지를 볼 수 있죠ㅎㅎ

송편의 매력은 깨물면 입 안에 퍼지는

달콤한 꿀맛이라고 할 수 있죠

먹기 시작하면

달콤한 매력에 빠져서

멈출 수 없답니다!

박스 외관입니다!

고급스러운 민트색 배경에

꽃과 나비가 그려져있어요

동양적인 느낌이 나는 상자에

떡이 있으니 찰떡궁합이네요ㅎㅎ

좌측에는

월파가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와 함께

연락처가 적혀져 있어요

차후 떡 주문할 일이 생기시면

저희 월파를 찾아주세요

성심성의껏 상담하고 있습니다ㅎㅎ

2구 답례떡은

주로

행사용, 축하용, 선물용으로

주문을 많이 해주고 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양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담아서

선물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티스토리에는

이 외에도

많은 상품들의 리뷰가 올라와있으니

한 번 둘러보시고

마음에 드신 떡이 있다면

해당상품을 캡쳐하셔서

01048116685로

연락 주시면 답장해드리고 있으니

연락주세요~

 

 


월파,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떡

전국떡명장대회 3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인스타그램

@ricecake_walpa

매일 새롭고 다양한 떡이 업로드되어요 :)

DM상담 가능

찾아오시는 길

[1호점] 대구 북구 구암로21길 26 보성1차상가 월파떡집

[2호점] 대구 북구 대학로80 경북대 복지관 내 월파떡카페

 

 

상담안내

1. 관심있는 제품 캡쳐 첨부

2. 필요한 날짜 및 시간 첨부하셔서

010-4811-6685

문자 혹은 카톡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