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요

(대구 월파) 2단 슬라이드 떡케이크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월파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더운 날이네요

집의 문을 열고 나오면

덥고 습한 공기가 몸을 감싸는게

이제는 어느정도 익숙해진거 같습니다

올해 한반도에

열돔이 형성된다고 해요

열돔이란

돔처럼 한반도 위에

열기가 갇혀서

빠져나가지 못하는 현상을 말한다고 해요

그래서 올해 유난히 더 덥다고 느낀다고 하네요

얼른 여름이 후딱!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떡은

월파의 인기메뉴!!

2단 슬라이드 떡케이크입니다

색깔들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렇게 이쁜 디자인 덕에

월파 최고 인기메뉴가 되었답니다ㅎㅎ

요즘 문의가 정말 많이 오고있어요

이번 2단 슬라이드 떡케이크는

꽃잎떡과

약식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떡은

상단에 있는 꽃잎떡입니다

꽃잎떡은

색깔이 이쁜게 특징이에요!

이렇게 이쁜 노란색을 내기 위해서

단호박 가루를 넣어서

떡을 만들었답니다

색소같은 첨가제는

XXX절대XXX

그리고 꽃잎떡 안에는

월파 특제 앙금이 들어있어요!

당도를 줄여서 만든 앙금은

과하게 달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하였어요

과하게 달면 또 금방 질리거든요ㅎㅎ

그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떡은

약식입니다!

약식은 약밥으로도 불리는데

쌀을 가루내지 않고

쌀을 그대로 사용해서 만든 떡이기 때문이에요

약식에는 견과류와 대추가 들어가있는데

약식 소스와 견과류, 대추의 합이 너무나도 잘어울린답니다

박스의 구성은

2단으로 되어있으며

1단에는 약식이

2단에는 꽃잎떡이

올라와있답니다

2단이 개봉시 바로 보이기 때문에

색이 예쁜 꽃잎떡을 올려놨어요

박스 앞에는

리본이 하나 있는데

리본을 풀면 박스를 열 수 있게 되어있어요

이런 리본을 풀때는

박수홍의 러브하우스 bgm이

자동으로 재생되는거 같아요

(따라라라라~~)

주변 직장 동료의 생일이나

부모님의 생신날에

정성스러운 떡케이크 선물 하나 어떠신가요

다른 케이크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 선물이랍니다

부모님들께서 받으시고

좋아하셨다는 후기도 정말 많이 올라오고있어요

요즘 코로나 상황이

나날이 안좋아지고있어요

의료진분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변이가 생기면서

상황이 다시 안좋아지고있네요ㅠㅠ

작년 2월달에 퍼지기 시작했을 때에만 해도

금방 끝날 줄 알았는데

21년까지도 현재진행형이네요..

얼른 상황이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스의 뚜껑을 닫은 모습입니다

뚜껑을 닫아놓으니

안에 내용물이 안보여

기대감을 한 껏 올릴 수 있어요ㅎㅎ

선물 포장을 풀고

안에 무엇이 있나 열어볼 떄의 그 두근거림

설레지 않나요??

고객님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두근거림을 선물해주세요

이번에 주문해주신 고객님께서

후기를 남겨주셨어요

어머니께서 받으시고

굉장히 만족했다고 전해주셨네요

고객님들께서 이렇게 후기를 전해주시면

너무나도 보람차답니다ㅎㅎ

이 글을 보는 여러분들도

오늘 보람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월파,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떡

전국떡명장대회 3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인스타그램

@ricecake_walpa

매일 새롭고 다양한 떡이 업로드되어요 :)

DM상담 가능

찾아오시는 길

[1호점] 대구 북구 구암로21길 26 보성1차상가 월파떡집

[2호점] 대구 북구 대학로80 경북대 복지관 내 월파떡카페

 

 

상담안내

1. 관심있는 제품 캡쳐 첨부

2. 필요한 날짜 및 시간 첨부하셔서

010-4811-6685

문자 혹은 카톡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