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요

#용돈사각케이크 #꽃잎떡 #흑미영양떡 #콩영양떡 #선물떡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파입니다

여러분 어제가 중복이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얼마전이 초복이었는데 벌써 중복이네요

이러다가 입추가 오는게 아닌가 모르겠네요^^

시간이 정말 빠른거 같아요

여러분들의 시간은 어떻게 가고있나요??

빠른가요??

아니면 느리게 가고있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떡은 용돈사각케이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떡은

용돈사각케이크로

총 4단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이번 케이크의 특징으로는

용돈이 있다는게 특징이겠네요!

요즘 부모님께

현금을 선물하는게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첫월급을 탔을 때에도

현금을 선물하고

생신때에도 현금을 선물하는 것을

자주 보네요

자주 한다는 것은

그만큼 부모님의 만족도가 높다는 뜻이겠죠??

 

이번 케이크의 구성은

1.꽃잎떡

2.콩영양떡

3.흑미영양떡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세한 리뷰 같이 보실까요?

우선 케이크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꽃잎떡입니다!

꽃잎떡은

떡케이크에서 빠지지 않는 떡이에요

색깔도 알록달록하게 나오고

안에 달콤한 앙금도 들어있어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있는 떡이랍니다

이렇게 이쁜 색을 내기 위해서

저희는 많은 노력을 하고있어요

색소를 쓰지 않고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고객님들께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ㅎㅎ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떡은

콩영양떡입니다!

콩영양떡은

쫀득쫀득한 찰떡 위에

각종 콩류와 밤을 와르르 쏟아 부운 떡이에요

이 떡 하나만 먹으면

영양 든든!!

맛도 든든!!

이 떡을 씹을 때마다

각종 콩들의 향이 세어나오는데

그게 바로 이 떡의 매력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떡은

흑미영양떡입니다

흑미영양떡은

백미 대신해서

흑미가루를 사용해서 만든 떡이에요

그래서 아래에 하양 떡이 아니라

검은 떡이 들어가있답니다

검은 떡 위에는

다양한 견과류들이 들어가있어요

아몬드슬라이스, 완두콩, 해바라기씨 등등이 들어있답니다

견과류의 고소함이

입 안에 가득 퍼지는데

그게 너무나도 매력적인 떡이에요

이제 포장을 시작 해볼까요??

우선 흑미영양떡과 콩영양떡을

담아주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층에

영양떡 종류들을 깔아주고

위에 꽃잎떡을 올려줄 계획이에요

이제 마지막으로

이쁜 꽃잎떡을 올려주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박스 색과

꽃잎떡 색을 맞춰서 준비했어요

톤온톤 느낌의 구성이

너무 예쁘네요!!

옆에 있는 분홍색 봉투가 보이시나요?

저게 바로 용돈 봉투에요

봉투 열어보시고

흐뭇해하실 걸 생각하니

저까지 두근두근거리네요

뚜껑을 닫은 박스의 모습입니다

박스의 색과

리본의 색까지 맞췄어요

전체적인 톤이 맞춰져 있으니까

엄청 잘어울리네요ㅎㅎㅎ

포장만 봐도 벌써 기대감이 한껏 올라갑니다

이제 보로 싸줌으로써

포장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보로

포장을 해서 들고가면

받으시는 분께서 엄청 좋아하실 거 같아요

고객님의 마음에

저희 월파 떡이 함께하게 되어서

너무나도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일 있으실 때

월파를 찾아주세요ㅎㅎ

 

오늘 글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월파,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떡

전국떡명장대회 3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인스타그램

@ricecake_walpa

매일 새롭고 다양한 떡이 업로드되어요 :)

DM상담 가능

찾아오시는 길

[1호점] 대구 북구 구암로21길 26 보성1차상가 월파떡집

[2호점] 대구 북구 대학로80 경북대 복지관 내 월파떡카페

 

 

상담안내

1. 관심있는 제품 캡쳐 첨부

2. 필요한 날짜 및 시간 첨부하셔서

010-4811-6685

문자 혹은 카톡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