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요

(대구 월파) 조문떡 세트, 백설기 콩영양떡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파입니다

어제 밤에는 비가 내렸었는데

오늘은 완전히 하늘이 맑네요 :)

아침에 출근하느라 땀 좀 흘렸습니다ㅎㅎ

조금 덥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햇빛을 보니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만 하면 곧 주말이 다가오니

오늘도 화이팅 해볼까요?!

오늘 보여드릴 떡은

조문떡 세트입니다

조문떡이라 그런지

이번 고객님께서는

패턴이 없는

하얀 설기떡을 원하셔서

백설기와 콩영양떡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구성을 준비할 때에는

고객님의 상황과 니즈에 최대한 맞춰서

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보통 저희 월파에서 설기떡을 주문하면

패턴설기로

다양한 색과 패턴, 설탕까지 들어가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은 떡을

준비했었어요

하지만 고객님의 요청으로

이번에는

모두 빼고

단백하게 깔끔한 백설기로 준비했답니다

백설기를 만들기 위해서

뽀얀 쌀가루를 준비한 모습입니다

저희 월파는

영주에서 재배한 쌀을 가지고 만든

고퀄리티 떡으로

고객님들의 눈과 입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보여드릴 떡은

콩영양떡입니다

설기떡 옆에 있는 떡이 콩영양떡이에요ㅎㅎ

콩영양떡은

쫀득쫀득한 찰떡 위에

밤과 다양한 콩들을

와르르 부어서 만든 떡이에요

쫀득쫀득한 식감, 맛, 영양까지 챙긴 떡으로

인기가 많은 떡이랍니다!

찰떡의 맛에 빠지신 분이라면

여러번 찾아주시는 떡이에요

콩은 대지에서 나는 고기라는 말이 있죠?!

그만큼 단백질이 풍부하고

비타민과 무기질도 풍부해서

영양떡이라는 이름이

걸맞는 떡이랍니다

위 떡들을

박스에 담을게요

설기떡과 영양떡이

딱 맞게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

조문떡에 걸맞게

과하지 않은 양이 들어 가 있어

부담스럽지 않게 받을 수 있습니다

 

상자는 고급스러운 민트색 배경으로

윗면에는 고급스러운 꽃과

나비가 그려져있어요

많은 분들께서 예쁘다고 좋아해주십니다ㅎㅎ

아침부터 바쁘게 움직였지만

이렇게 완성되어 있는 모습을 모아놓고 보니

뿌듯하네요ㅎㅎ

저희 월파는

당일제작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최상의 퀄리티 상태로

받을 수 있도록

퀵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떡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다른 글 혹은 인스타그램을 방문하셔서

둘러보시고

원하시는 떡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


월파, 행복의 순간을 함께하는 떡

전국떡명장대회 3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인스타그램

@ricecake_walpa

매일 새롭고 다양한 떡이 업로드되어요 :)

DM상담 가능

찾아오시는 길

[1호점] 대구 북구 구암로21길 26 보성1차상가 월파떡집

[2호점] 대구 북구 대학로80 경북대 복지관 내 월파떡카페

 

 

상담안내

1. 관심있는 제품 캡쳐 첨부

2. 필요한 날짜 및 시간 첨부하셔서

010-4811-6685

문자 혹은 카톡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응형